본문 바로가기
6. 연예

한강뷰 아파트 살면서 짝퉁 논란 프리지아는 누구 전참시 솔로지옥 출연

by 화려한 공작새 2022. 1. 19.
반응형

한강뷰 아파트 살면서 짝퉁 논란 프리지아는 누구 전참시 솔로지옥 출연

가품, 일명 '짝퉁' 논란으로 이슈가 된 유튜버 프리지아, free지아가 화제입니다. 

앞서 17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프리지아, 송지아가 명품 브랜드의 가품을 사용했다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이는 급속도로 확산돼 일부 네티즌들은 송지아의 인스타그램을 토대로 가품 증거를 수집해 게재했습니다. 

 

이에 송지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품 사용을 인정하며 자필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그녀가 입고 나온 고가의 브랜드 디올, 샤넬, 샐로랑 등이 모두 짝퉁이었던 것이었습니다. 

 

송지아는 '지적해 주신 가품 논란은 일부 사실이다 정말 죄송하다. 디자이너분들의 창작물 침해 및 저작권에 대한 무지로 인해 발생한 모든 상황들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 브랜드 론칭에 대한 꿈을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서 논란이 된 부분들에 대해서 심각하게 인지하고 반성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송지아에 대한 대중들의 실망감은 쉽게 끊이지 않았습니다. 브랜드 론칭을 꿈꾸는 사람이면서 직접 가품을 착용했고 190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가품을 진품으로 속여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했기 때문입니다. 

 

갑작스럽게 그녀의 짝퉁 논란이 벌어지게 된 계기는 바로 넷플릭스에서 서비스 중인 '솔로지옥'에 출연하면서 시작됐습니다. 솔로지옥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서울 성수동에 한강뷰가 보이는 아파트에 거주하면서 가품을 착용한 사실이 드러나며 대중들은 분노하고 있습니다.  

 

송지아는 2020년 비디오스타, 왈가닥뷰티, 스튜디오 겟잇뷰티, 2021년 볼빨간 신선놀음, 프렌즈, 팔로우미 시즌14, 비디오 스타, 솔로지옥, 2022년 아는 형님에 출연하며 급속도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러한 인기 가운데 가품 논란으로 앞으로 방영을 기다리고 있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오는 29일 송지아의 출연분이 예정대로 방송된다'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가품 논란으로 화제가 된 송지아는 1997년 4월 30일 생으로 부산광역시 출생입니다. 키 163cm, 몸무게 44kg으로 한양대학교에서 무용학을 전공했으며 현재 소속사는 효원CNC입니다. MBTI는 ESTP입니다. 또한 그녀의 유튜브 월 수입은 3억 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반응형

댓글